[헤럴드 경제] 여름철 심해지는 여드름, 테라클리어가 필요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헤럴드 경제] 여름철 심해지는 여드름, 테라클리어가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8-29 16:46 조회2,774회 댓글0건

본문

여름철 심해지는 여드름, 테라클리어가 필요
기사입력 2014-07-18 10:12
   
   

Vacuum과 빛을 이용한 효과적인 여드름치료 방법

 
벌써 7월도 중순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밖에 잠깐 나가더라도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어 사람들의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 그리고 건강관리만큼이나 여름철에는 피부관리에도 더욱 더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바로, 여름철에는 피부에 피지나 트러블 등이 많이 유발되기 때문이다.

피부에 피지나 트러블들이 생기면 여드름이 보다 더 잘생길 수 있다. 여드름은 모낭 피지선 단위에 발생하는 염증성 질환으로 다양한 피부 문제로 인해서 발생한다. 크게는 청소년기의 호르몬의 변화로 인한 사춘기성 여드름, 현대인들의 고질병으로 자리매김한 스트레스나 수면부족 환경적인 원인으로 인한 성인형 여드름으로 구분된다.

 


부산 여드름치료 센텀쁘띠클리닉 이혜경 원장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드름이라고 하면, 다양한 신체부위 중에서 얼굴부위에 많이 생기는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하지만 얼굴 부위뿐 아니라 목이나 등, 그리고 가슴처럼 피지선이 발단된 부위라면 얼마든지 여드름이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여름철에는 옷이 얇아지기 때문에 등이나 가슴부위에 여드름이 생긴다면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여드름치료에는 테라클리어 치료가 효과적

피부에 울긋불긋 생기는 여드름 치료에는 테라클리어가 보다 효과적이다. 테라클리어는 Vacuum과 빛을 이용한 여드름 치료를 말한다.

Vacuum으로 피부를 당겨주어서 모공 속에 있는 피지나 각종 불순물들을 제거한다. 그리고 모공 속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어서 여드름의 원인을 찾아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피부를 끌어올려 빛에 더 가까이 위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로써 보다 더 빛이 잘 피부에 침투되게 해주어서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인 여드름 균이나 피지선, 헤모글로빈 등을 효과적으로 파괴시켜 준다.

테라클리어 치료의 큰 장점으로는 시술 후에 바로 눈에 띄는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이다. 이는 여드름치료에 있어서 시술 횟수나 효과에 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기존에 다양한 치료에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분들에게도 효과적이다.

안전성까지도 입증 받은 테라클리어 치료

여드름 치료나 다른 다양한 피부치료에 있어 많은 사람들은 시술의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았을 것이라는 걱정을 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테라클리어 치료는 모든 피부 타입의 여드름 개선에 FDA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시술 안정성과 전문성에 대한 안심을 하고 시술에 임할 수가 있다.

여드름은 한 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여드름이 생겨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인 치료인 테라클리어 치료를 통해서 올 여름은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