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일보] 여름철 여성들의 고민, 종아리 알! 이제 보톡스로 해결하자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세계 일보] 여름철 여성들의 고민, 종아리 알! 이제 보톡스로 해결하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8-29 16:50 조회2,860회 댓글0건

본문

여름철 여성들의 고민, 종아리 알! 이제 보톡스로 해결하자

단기간에 만족스러운 종아리 라인을 만들어주는 보톡스 시술
  

  • 여름이 되면, 그 동안 꽁꽁 숨겨뒀던 속살을 드러내야 한다. 하지만 그만큼 여성들의 고민은 늘어나게 된다. 여름을 맞이해서 다이어트를 하기도 하지만 살을 뺀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 부분이 있다. 바로 종아리에 있는 알이다. 종아리 알이라고 불리는 종아리 근육으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는 ‘종아리 보톡스’가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신체의 다른 부위가 아닌 종아리의 근육을 콤플렉스를 꼽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름철에는 하이힐이나 웨지힐 등 굽이 높은 신발을 착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종아리 근육이 더 두드러져 보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경우를 대비해서 언론에서도 종아리 근육을 완화시켜 주는 운동법이 소개되기도 하지만 꾸준히 해줘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고 힘들다는 단점을 갖고 있다. 그렇다면, 여성들의 골칫거리 종아리 알 어떻게 해결해주는 것이 좋을까?

    ◆종아리 알, 완화에 효과적인 보톡스

    과도한 종아리 알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과거에는 많은 사람들을 맥주병으로 마사지를 해주거나 손으로 꾹꾹 누르는 행동을 해서 종아리 근육을 완화시키기 위해 노력을 했다. 그러나 최근에는 이처럼 번거로운 마사지가 아닌 보톡스로 종아리 알을 해결해주고 있다.

    얼굴에 맞는 보톡스를 종아리에 맞는다고 하면 어색하고 생소하게 느끼실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종아리에 보톡스를 맞고 드라마틱한 변화를 체험하고 있는 추세이다.

    보톡스는 보툴리늄 독소를 사용해서 운동 신경 말단에서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해주어 쓰지 않는 근육을 마비 시킴으로 근육을 축소해주는 시술을 말한다. 이 보톡스를 종아리에 놓아주면 신경을 전도시키는 근육의 손실을 유도해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만들어 주게 된다.

    ◆간단한 방법으로 매끈한 다리라인을 만들어주는 종아리 보톡스

    특히, 수술적인 방법이 아닌 시술적인 방법이며 전신마취나 따로 절개를 할 필요가 없어 시술 후 상처나 흉터가 남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그리고 회복기간이 짧아 바쁜 일상에 쫓겨 시술 자체를 망설이었던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부산 종아리 보톡스 치료 센텀쁘띠클리닉 이혜경 원장은 “보톡스의 경우에는 그 효과가 시술 후 바로 나타나기 보다는 시간을 두면서 효과가 나타나는데 그래서 보통은 시술 후 3주에서 4주 정도가 지나면 시술효과가 가장 극대화 된다. 때문에 바캉스 시즌을 남겨둔 요즘이 종아리 보톡스를 맞기에 최적의 시기이다”라고 말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