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여름이면 더 눈에 띄는 블래헤드, 자꾸 신경쓰이네!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뷰티한국] 여름이면 더 눈에 띄는 블래헤드, 자꾸 신경쓰이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8-29 16:52 조회3,110회 댓글0건

본문

[뷰티한국] 여름이면 더 눈에 띄는 블랙헤드, 자꾸 신경쓰이네!
김수진  |  sjkimcap@beautyhankook.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8.07  10:03:2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피부에 생기는 다양한 피부질환으로는 기미, 주근깨, 여드름, 검버섯, 블랙헤드 등 여러가지 피부질환 등이 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은 식습관을 바꾸거나 화장품을 바꾸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관리를 하지만 시술이 아닌 방법으로의 치료는 한계가 있다.

이러한 상황에는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피부 질환의 원인을 알아본 후 원인부터 해결하는 것이 중요한데, 피부질환 중에서 가장 치료하기 힘든 피부질환은 블랙헤드이다.

블랙헤드란 피지 분비량이 많게 되면 피지들이 적절히 배출되지 못하고 모공 속에 쌓여 공기와 산화되면서 생기게 되어 피부가 검게 착색되는 질환을 말한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인 날씨엔 피지의 분비가 많아지고 블랙헤드나 화이트 헤드 등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진다.

주로 블랙헤드는 코 부위에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눈에 잘 띄게 된다는 특징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생긴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일단 블랙헤드의 원인인 피부표면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블랙헤드 치료에 보다 효과적인 치료방법으로 잘 알려진 소프트레이저필(Soft Laser Peel)이란 최첨단 특수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표면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레이저의 긴 파장대를 피부에 침투시켜 교원 섬유를 재생시키는 것으로 필링과 피부재생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스킨케어 기법이다.

보통의 레이저박피는 피부에 매우 자극적인 치료라서 치료 후 상처가 생기기 쉽지만 소프트 레이저 치료의 경우에는 피부표면에 손상 없이 강한 파워의 레이저가 진피층에 닿아 콜라겐 섬유의 재생을 유도하기 때문에 진피층에 위치한 기미 색소가 제거되며 피부 깊숙이까지 이어져있는 모공을 조여준다는 큰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이다.

부산 블랙헤드 치료 센텀쁘띠클리닉 이혜경 원장은 "소프트 레이저는 레이저박피나 화학박피에 비해 피부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세안 및 화장이 가능할 정도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바쁜 스케줄의 직장인이나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도 안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소프트레이저필의 가장 중요한 효과는 진피층의 콜라겐섬유의 재생을 유도한다는 점이다. 콜라겐 재합성에 의한 피부의 탄력성증가로 필링을 통해 피부색을 고르게 하고 피부를 맑게 하며 미세주름과 모공을 축소시켜 주기 때문에 제거하기 힘든 블랙헤드에도 아주 효과적이다

이처럼 빠른 시간 안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없는 안전한 시술들을 찾는 추세 이므로 쁘띠 시술 시장이 더 발전하고 커지고 있다. 바쁜 현대생활로 인해 따로 관리를 할 수 없었던 여성들도 간단한 소프트레이저필 시술로 블랙헤드제거는 물론이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시술은 증상이나 정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나, 2~4주 간격으로 3~5회 시술을 받으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최장 8개월 이상까지 치료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치료 후 외출할 때는 모자를 착용하거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등 자외선을 피하는데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누구나 매끈하고 잡티 없는 피부를 원한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 블랙헤드와 같은 피부질환이 있을 때 전문적인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또한 평소 세안 시 화장과 각종 노폐물을 확실하게 제거하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 저작권자 © www.beautyhankook.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