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경제] 피지가 많이 생기는 여름, 계절적인 문제로 인한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없어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헤럴드 경제] 피지가 많이 생기는 여름, 계절적인 문제로 인한 문제는 쉽게 해결할 수 없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8-29 16:54 조회2,812회 댓글0건

본문

피지가 많이 생기는 여름, 계절적인 문제로 인한 문제는 쉽게 해결 할 수 없어
기사입력 2014-08-25 10:08

Vacuum과 빛을 이용해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테라클리어

 

여름철에는 피부에도 상대적으로 열이 많이 가해지게 된다. 아무리 관리를 해준다고 하더라도 계절적인 문제로 인한 피지과다 문제는 일반인들이 쉽게 해결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피지가 피부에 축적되어 쌓이게 된다면 모공이 막히게 되고 이로 인해서 피부에 울긋불긋 여드름이 잘 생길 수 있어 사람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여드름은 피부 속 모낭 피지선에 발생하는 염증성 질환을 말한다. 과거만 하더라도 호르몬 변화로 인한 청소년기 학생들에게서 여드름이 많이 발생하였지만 최근에는 호르몬의 변화가 아닌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서 청소년기 학생들이 아닌 성인들에게도 여드름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추세이다.

성인여드름은 활발하게 사회생활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피부가 깔끔하지 못한다면 괜스레 자신감이 떨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하루 빨리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자신감을 회복하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방법, ‘테라클리어’

부산 여드름치료 센텀쁘띠클리닉 이혜경 원장은 “성인여드름의 경우에는 청소년기 학생들의 여드름보다 증상이 더 심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스스로 해결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인 테라클리어 치료를 통해서 여드름을 치료해주는 것이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 좋은 방법입니다.”라고 전했다.

테라클리어 치료는 Vacuum과 빛을 이용한 여드름 치료를 말한다. Vacuum으로 피부를 당겨서 모공 속 깊이 자리 하고 있는 피지나 불순물들을 제거한다. 그리고 모공 속을 깨끗이 하여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까지도 해결해줄 수 있다.

피부를 끌어올려 빛에 더 가까이 위치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더 피부에 빛이 잘 침투되어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인 여드름 균이나 피지선, 헤모글로빈 등을 효과적으로 파괴시켜 준다.

이 치료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치료 후 즉각적으로 효과가 드러나기 때문이다. 때문에 여러 번의 치료횟수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 보다 적합한 여드름치료방법이라 할 수 있다.

안전성까지도 입증 받은 테라클리어 치료

여드름치료를 비롯하여 다양한 피부치료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은 시술의 안정성이 보장되지 않았을 것이라는 막연한 걱정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테라클리어 치료에 경우에는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의 여드름 개선에 FDA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시술 안정성과 전문성에 대해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여드름은 생활 속에서 자신감마저 저하시킬 수도 있다. 때문에 본인 스스로 해결 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효과적으로 치료해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