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그리드] 필러 시술, 당신의 매력을 더한다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데일리 그리드] 필러 시술, 당신의 매력을 더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8-29 16:59 조회2,677회 댓글0건

본문

필러 시술, 당신의 매력을 더한다
조남욱 기자  |  newscho@dailygrid.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8.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자연스러움을 위해 흡수력을 높인 순수 히알루론산 성분을 사용 

예쁜 얼굴 대세라지만, 유행이라는 것은 한때 불어오는 바람과 같다. 통통한 사람이 예쁘다고 생각했던 옛 미인상을 보아도 알 수 있다. 하지만 대세와는 다르게 예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각자의 생김새에서 나오는 아름다움, 매력이다. 

우리에게는 얼마 전까지 무조건 예뻐야 미인이다 란 말이 익숙했다. 하지만 어느 샌가 매력이란 또 다른 미의 기준이 대두되었다. 그래서인지 ‘의란 성 쌍둥이’란 말과 같이 모두를 똑같이 예쁘게 만들어 주는 시술보다, 매력을 기준으로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강조시키거나 포인트만 살려주는 등의 시술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시술 들 중 대중으로부터 일반화가 되어가고 있는 것 중 하나는 필러이다. 필러는 얼굴의 기본 틀을 변화시키지 않고 매력을 부각시키기에 적합화 되어있는 시술 방식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필러가 대중화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본인의 얼굴 포인트를 파악하여 매력 살리기를 꾸준하게 하고 있다.

그러나 적지 않은 사람들이 지인들을 통해 대부분의 지식을 습득하다 보니 지인의 시술 부위를 위주로 생각하는 경우가 있다. 대중화된 코나 이마 부위 이외에도 팔자주름이나 볼, 턱, 관자놀이, 눈 밑 등 다양한 부위에 필러 시술이 가능해져 여성들의 아름다움 쟁취는 더욱 쉽고 간편해졌다.

성형수술의 부담감을 줄여준 필러 시술 

필러 시술은 시술 후 2주에서 3주 사이에 그 효과가 극대화된다. 때문에 면접이나 결혼 등 인생의 중요한 행사를 준비하는 경우라면 그 전에 필러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필러 시술은 제품에 따라서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6개월에서 2년 이상까지도 효과가 유지되는 경우도 있다. 그리고 성형수술의 부담감을 줄여주는 동시에 비용대비 효과가 크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시술시간 역시 10분 남짓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적합한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10분의 시간으로 성형수술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서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이다.

정품인증을 받는 제품으로 필러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

부산 필러 센텀쁘띠클리닉의 이혜경 원장은 “필러가 대중화 되면서 다양한 필러 제품이 시중에 있다. 하지만 가격경쟁 등으로 인해서 필러의 시술 가격이 상당히 떨어진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얼굴에 직접적으로 주입되는 물질이기 때문에 값싼 제품을 찾기 보다는 정품인증을 받는 안전한 필러 제품으로 시술을 받으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라고 전했다.

< 보고서·동영상 전문 IT소셜미디어 ‘마이닝독’ miningdog.com >
< 애플리케이션 보안 커뮤니티 ‘앱섹포럼’ www.appsec.co.kr >

<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