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제] 세월과 함께 찾아오는 피부노화 방지하려면...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서울 경제] 세월과 함께 찾아오는 피부노화 방지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9-12 18:31 조회2,525회 댓글0건

본문

 

 
최근 사회 활동을 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피부노화 방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를 위해 상당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내세우는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하곤 하지만 큰 효과를 보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게 현실이다.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는 시간이 지나면서 나타나는 내인성 노화(intrinsic aging)와 그 외로 환경요인에 의한 광노화(photoaging)가 있다.

내인성 노화는 신체의 대사과정에 만들어지는 활성산소라디칼에 의해 우리 몸의 구성 성분에 생기는 손상이 누적되면서 생긴다. 또 광노화는 지속된 자외선이나 적외선, 흡연, 약물복용, 폐경 등에 의해 나타난다.

광노화는 선크림을 덧바르고, 약물 복용을 하는 것으로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지만 내인성 노화는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스타룩스XD는 레이저 파장을 이용해 주름 개선과 피부관리를 하는 시술 방법으로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피지 분비를 막아 탄력과 재생을 유도한다는 게 관련업계의 설명이다.

센텀쁘띠클리닉 부산점 이혜경 원장은 “스타룩스XD는 피부의 표피를 눌러 피부밑 진피층에 더욱 가까이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탬프 방식의 시술”이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해 탄력을 주고 모공이나 여드름, 수술 흉터 등에 효과적”이라고 주장했다.

이 원장은 이어 “다른 프랙셔널 레이저와 달리 굴곡이 있는 핸드피스 팁이 피부를 눌러가며 시술하기 때문에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미디어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