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메트로경제] 센텀쁘띠클리닉 김지원원장, "원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부동산메트로경제] 센텀쁘띠클리닉 김지원원장, "원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텀쁘띠 작성일17-03-03 17:30 조회2,409회 댓글0건

본문

[부동산메트로경제] 센텀쁘띠클리닉 김지원원장, "원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
 
어느 날 문득 바라본 거울 속에 비친 내 얼굴, 나도 모르게 생긴 주름과 푹 팬 볼살은 뜻하지 않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상대적으로 더 늙어 보이고 고집스러운 인상으로 비치면서 스트레스와 우울함에 빠져들기도 한다.
 
이는 자신감마저 떨어뜨리게 할 수 있어 쁘띠 성형을 활용해 자신이 가진 콤플렉스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최근에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태 이후 ‘필러'와 ’리프팅’ 같은 안면 성형시술에 대한 국민적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볼륨을 증대하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필러’가 피부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술로 자리 잡고 있다.
 
부산 해운대 센텀 쁘띠클리닉 김지원 원장은 먼저 “필러는 자연스러운 얼굴 볼륨을 살려 젊음과 자신감을 찾아주는 시술”이라며 “외과적인 시술 없이 보톡스로 개선이 어려운 깊은 이마주름 또는 꺼진 팔자주름이나 낮은 코를 높이거나 푹 팬 볼살에 볼륨감을 불어 넣어 매끈하게 해주는 시술”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필러는 얼굴의 볼륨이나 윤곽을 개선해 주름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결뿐만 아니라,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드는 데도 효과가 있고 이마, 코, 턱, 입술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복합적인 외모 고민을 사용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며 “필러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피부를 절개하거나 뼈를 깎아낼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시술받을 수 있고 시술즉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렇다면 시술시간이 짧고 시술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어 이른바 '10분 성형'이라고도 불리는 필러의 부작용은 없을까?
 
이에 김지원 원장은 “필러 시술이 간단한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개인마다 다른 피부의 질감, 시술 부위, 얼굴형에 따라서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러 제품이 다르다”면서 “국내 식약처나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필러 제품의 정량을 사용하고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에게 시술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갈수록 대형화된 병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월부터 1인 의원 체제로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김지원 원장. 그 이유를 물었다.
 
“시술 단가를 낮추고 많은 환자를 보는 박리다매식의 진료는 환자 한분 한분에 대한 집중도가 떨어지고 이로 인한 부작용 발생률도 높아진다”면서 “철저한 예약제를 통해 개인당 시술 시간을 조절하고 이로 인해 보다 섬세하고 꼼꼼한 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최근 동안 열풍이 계속되면서 주름성형 등의 동안 성형을 찾는 남성들도 꾸준히 느는 추세다.
 
이에 김 원장은 “외모를 관리 하는 남성의 모습이 더는 어색하지 않은 시대”라며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도 화장과 비비는 기본이며 남성들의 상당수는 강해 보이는 얼굴선을 매끄럽게 다듬으면서도 남성성을 살려 부드럽고 호감 가는 인상으로 개선하고자 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그는 또 “과거에는 성형수술이 주목을 받았다면 최근에는 티가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외모 변화를 위해 필러나 물광 주사, 보톡스 같은 시술을 선택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대구에 있는 모 대학의 교수님은 70대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우리 병원을 찾아 시술을 받고 있다”고 귀띔 했다.
 
 
 
한편, 지난달 중순 이 병원을 찾은 김영순(55세, 부산 수영구) 씨는 “다른 병원에서 얼굴 리프팅에 대해 상담을 받았는데 계약금을 요구해 금액을 지급한 뒤, 이후 예약 취소하고 계약금 반환을 요청했더니 환급이 불가하다는 병원 측의 통보를 받은 적이 있다”면서 “센텀쁘띠클리닉은 계약금을 요구하지 않을뿐더러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친절하고 상세하게 맞춤형 상담을 해주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김지원 원장은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원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움’을 원한다”면서 “개인별 얼굴의 비율을 중요하게 고려해 어색해 보이는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시술, 체계적인 1:1 맞춤 상담·진료와 표준화 등으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산메트로경제 - 편집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