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다이어트 후 도드라지는 바디근육, 보톡스로 개선 가능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금강일보] 다이어트 후 도드라지는 바디근육, 보톡스로 개선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텀쁘띠 작성일17-03-17 16:18 조회1,423회 댓글0건

본문

 
다이어트 후 도드라지는 바디근육, 보톡스로 개선 가능
 
 
요즘 현대인들은 식단조절과 함께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다. TV프로그램이나 SNS에서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몸매를 뽐내는 여성들이 많기 때문인데 그래서인지 요즘은 깡마른 것보다는 탄탄한 몸매를 원해 운동을 함께 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운동을 하면서 지방은 감소했지만, 오히려 종아리근육, 승모근, 팔뚝근육, 허벅지 근육 등이 도드라져 보여 고민인 이들이 많다.
이에 전문가들은 발달한 종아리 근육이나 승모근 근육은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만으로는 개선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말한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후 도드라지는 바디근육을 바디보톡스 시술을 통해 개선,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센텀쁘띠클리닉 부산점의 김지원 대표원장에 따르면 보톡스는 보툴리늄 독소 A형이 상품화돼 만들어진 약제의 이름이다.
이러한 보툴리늄 독소는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 안면 표정근육의 경우는 주름을 짓지 못 하게 해 주고 바디 근육의 경우 근육의 퇴화를 유발해서 근육이 줄어들게 해 준다고 한다.
대개 이마나 미간, 눈가주름에 많이 시술되고 있고 사각턱이나 종아리 를 가늘게 하기 위해 많이 시술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 주름조절을 위한 보톡스는 꾸준히 인기가 있는 반면 바디라인을 잡기 위한 보톡스는 최근 아름다운 몸매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기가 더 많다.
 
주의할 점은 종아리나 승모근, 허벅지 등은 근육이 크기 때문에 고용량의 보툴리늄 톡신이 들어가게 되는데 그러므로 부작용이나 내성 등을 발생시킬 확률이 더 있을 수 있어 전문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하다.
김지원 대표원장은 “보톡스가 쁘띠성형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얘기하지만 주사의 깊이나 위치, 환자 개개인의 근육 상태에 따라 맞춰 시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한다.”고 말한다.
이어 “보톡스 시술을 받기 전 정품, 정량, 유통기한 등을 잘 따져보고 시술을 해야 한다. 또 자신에게 맞는 보톡스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