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피부 주름 및 처짐, 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금강일보] 피부 주름 및 처짐, 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텀쁘띠 작성일17-04-04 10:03 조회2,223회 댓글0건

본문

 
누구에게나 노화는 찾아온다. 피부가 얇아지고 쳐지고 늘어나 얼굴은 넓적해 보이고 심술궂어 보이면서 심하면 우락부락해 보이기까지 한다.

 

남녀 할 것 없이 동안이 미의 기준으로 자리를 잡게 되면서 사람들의 동안 외모 가꾸기 열풍은 사그라질 줄을 모르고 있고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나 동안 얼굴 만드는 마사지 등도 갈수록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이다.

전문가들은 생활 속 작은 습관들로 노화를 늦출 수 있다고 하는데 환절기 건조한 공기로부터 피부의 탄력을 지키기 위해 기본적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로션을 바르는게 좋고 로션을 바르기 전 아이크림이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눈가나 입가, 목주름에 꼼꼼하게 발라주는게 필요하다. 외출 시에는 선크림을 꼭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며 클렌징도 꼼꼼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또한 수분섭취는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아주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습관으로 미온수의 물을 하루 7~8잔정도 마셔주어야 하며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많이 챙겨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하지만 기능성화장품이나 식단조절만으로는 노화를 완전히 늦추기는 어렵다. 그래서 최근에는 시술도 성행중인데 대표적인 시술 중 하나인 리프팅시술은 주름 및 피부 처짐, 피부 탄력 개선 등에 효과적이어서 인기가 많다고 한다. 특히 집안일에 치여 자기관리를 하기 힘들었던 주부들뿐만 아니라 결혼식 혹은 면접 등을 앞둔 젊은 2,30대들도 리프팅 시술을 많이 받는다고 한다.

 

리프팅시술에는 종류가 많은데 일상생활에 지장이나 불편함이 거의 없는 레이져리프팅부터 특수 제작된 다양한 실을 이용하는 실리프팅 그리고 칼을 대는 안면거상수술까지 다양하다.
 
이 중 실리프팅은 레이져와 수술의 중간정도의 시술로 일상생활에 크게 부담없이 수술에 버금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다양한 실이 있는 만큼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특수 제작된 녹는 실을 삽입해 볼륨이 없어진 피부에 자가 콜라겐 생성으로 탄력과 볼륨을 살려주기도 하고 돌기가 있는 실로 중력방향으로 쳐진 부위를 끌어 올려 주기도 하고 눈을 크게 하거나 콧볼을 줄이거나 콧대를 높이거나 하는 다양한 시술도 가능하다고 한다.
 
유지기간 또한 보톡스나 필러보다 길고, 칼을 대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회복기간도 길지 않아 시술에 대한 부담감이 덜해 많이 찾고 있다고 하는데 부산에 위치한 센텀쁘띠클리닉 김지원 대표원장은 “피부 노화는 복합적인 원인에서 오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는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정품 실을 사용하느냐, 의료진의 시술 경험이 많으냐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시술받아야 한다. 특히 리프팅 교육을 이수한 전문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부작용 없이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