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필러, 꼼꼼하게 따져보고 시술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금강일보] 필러, 꼼꼼하게 따져보고 시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텀쁘띠 작성일17-06-26 18:35 조회1,252회 댓글0건

본문

오똑한 코와 볼록한 이마 등 서구적이며 입체적인 얼굴에 대한 추구가 보편화 되면서 남 녀 할 것 없이 성형외과나 피부과를 통해서 외모 개선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부작용이나 긴 회복기간, 비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서 성형수술 보다는 쁘띠성형(필러나 보톡스)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필러는 채워주는 물질을 말하는데, 우리 얼굴에서 볼륨이 필요한 부위(이마, 콧대, 무턱, 꺼진 볼 등)에 볼륨을 주며 또한 깊게 패여 보톡스로 개선이 어려운 주름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성형수술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시술시간과 회복기간, 적은 비용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간단하다고 해서 필러 시술을 만만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필러 시술을 제대로 된 곳에서 받지 않으면 염증이나 조직반응, 피부괴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필러 시술을 하기 전에 꼼꼼하게 따져보고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무엇보다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병원과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병원의 경우 필러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한 시술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필러의 경우 혈관의 분포도가 높은 얼굴에 시술을 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해부학적 지식과 많은 경험, 노하우가 반드시 필요한 시술이다.
그리고 제품의 경우 안전성과 품질, 정품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 주로 많이 사용하는 필러는 히알루론산 필러인데 예전에 비해 인체친화적이고 안전성이 높다. FDA, CE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증을 받는 제품을 사용하는지, 부위별로 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지 등 안전성과 필러 품질에 대해 충분히 알아보고 시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산 센텀쁘띠클리닉의 김지원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을 쉽게 접할 수 있다고 간단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환자 개인마다 얼굴의 대칭이나 피부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시술을 할 수 있는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부작용이 덜하며,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또 “정품, 정량을 사용하는지 유통기한은 잘 지키는지를 따져 봐야 하며, 소독이나 위생은 철저하게 체크하고 있는지도 확인해 보아야 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