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뉴스24] 실 리프팅으로 동안페이스 만들 수 있어 > 보도자료 | 센텀쁘띠클리닉의원 부산점 (센텀 피부과)

회원로그인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






[디트뉴스24] 실 리프팅으로 동안페이스 만들 수 있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텀쁘띠 작성일17-06-27 10:26 조회2,256회 댓글0건

본문

 
아름다워지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바람인데, 특히나 동안 열풍은 사그라질 줄을 모른다. 지금 이 기사를 읽고 있는 시간에도 노화는 진행되는 중이고 아직 젊다고 생각하겠지만 보통 피부노화는 25세부터 시작된다. 노화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사람은 없으니 한 살이라도 젊을때부터 관리를 시작해야 하고 어떻게 노화에 대해 대처를 해야할 지 아는게 중요하다.
 
피부노화란 세월이 지나고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변화이나 관리를 한 사람과 아닌 사람은 차이가 많이 난다. 관리하는 사람 때문에 정상적인 노화정도인데도 상대적으로 나이들어 보이게 되는 게 요새 추세이다. TV에 나오는 50대 연예인은 30대로 보이고 일반인들은 그 모습에 익숙해져 50대는 그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게 되어 실제적 50대를 보면 상대적으로 많이 늙어 보이는 이치와 같다.
 
그래서 20대 중후반부터 피부나 주름 등 노화 방지를 위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미 진행 중인 노화현상을 관리만으로 완벽히 막기란 힘이 든다. 좋다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써도 중력의 힘을 거스르지 못하는 피부는 처지기 마련이고, 볼륨도 꺼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요즘 현대인들이 안티에이징을 위해 많이 찾는 것이 실 리프팅이다.
 
실리프팅 중에서도 주목받는 시술이 있다. 바로 ‘실루엣소프트’ 인데, 2014년 유럽항노화학회 뷰티 트로피를 수상한 4세대 실 리프팅이다. 실루엣소프트의 실은 일반 실과는 다르게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poly-Lactic adid) 성분의 투명한 특수 의료실인데, 시술 후에 색소가 흡수되지 않고 리프팅과 동시에 콜라겐 형성이 이루어져 탄력뿐만 아니라 볼륨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기존의 녹는실 리프팅이 8주 정도면 50% 정도가 흡수되었던 반면, PLA 성분의 실루엣 소프트는 약 12주까지 흡수되는 것이 관찰이 되지 않아 시술효과가 오래간다는 연구 결과 또한 나왔다.
 
실루엣소프트는 시술 시 매듭과 매듭사이로 콘(cone)이 이동할 수 있어 시술 후 가장 최적화된 피부 위치에 자리를 잡아 표정 변화 시 신경 자극이 거의 없고, 자연스러운 얼굴 표정을 나타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부드러운 표면을 가지고 있어 피부 자극이 적어 통증이나 멍 등이 거의 없어 칼을 대는 수술 등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
 
중장년층의 시술이라고 생각했던 실 리프팅, 위에서도 말했듯 노화가 시작되는 25세부터 노화가 시작되기 때문에 최근에는 2030에게도 인기이다. 2030의 경우 V라인 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예방, 피부탄력 유지 및 개선의 안티에이징 효과도 볼 수 있다. 3040의 경우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과 굵고 깊게 패인 주름 개선 등 동안 효과를 볼 수 있다.
 
부산 센텀쁘띠클리닉의 김지원 원장은 “실루엣소프트가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무엇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검증된 정품 실을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고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 시술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전문 의료진이 시술하는지 따져 보아야한다.”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센텀쁘띠클리닉 블로그로 이동
  • 062-366-0630
카카오톡상담
카카오톡상담신청
 
실시간무료상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상담 타이틀 온라인상담 글쓰기
찾아오시는길
지도 크게 보기
2016.6.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센텀동로 9 206호
트럼프월드 센텀상가 2층

SMS
SMS약도전송신청
블로그 링크 카카오스토리 링크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